40대남자생일선물 베스트 알려드림

40대남자생일선물 베스트 알려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어리신분들은 40대 남성이라고하면 굉장히 나이가 많이들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시간은 내가 인식하는것보다 빠르게 갑니다..30대인 사람들은 아마 많이들 생각할거에요..생각하는것..그러니까 자신의 정신은 아직 20대초반이랑 똑같은데 나이만 먹었구나..라고요..40대도 별반다르지않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결혼이 늦고, 혼자사는 사회일수록 더욱더 그런듯합니다. 왜냐하냐면 아주 옛날 처럼 어릴때부터 가족부양의 짐을 짊어지는경우는 그리 많지않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현실적으로 40대남자생일선물 베스트를 한번 추려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상품권



역시 뭐니뭐니해도 현금같은게 최고이죠..

다만, 현금을 주기엔 거리가있거나 그렇다면, 상품권으로 주는게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굉장히 편합니다. 뭐 이것저것 고민할게 없으니까요.


##그래픽카드




이것을 뽑은 이유는, 요즘 40대는 게임과 컴퓨터를 매우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컴퓨터에 대해 관심도 어느정도 지식도 겸비한경우도 많구요. 

만약 상대방이 컴퓨터에 관심이있고,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현실적으로 컴퓨터를 사주는건 비용이 많이 드니까 최신 그래픽카드를 하나 사주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다만, 이건 선물해주기전에 상대방의 그래픽카드 사양을 물어봐야합니다.. 막상 사줬는데..상대방이 더좋은걸 가지고 있을수 있으니까요.


아마 겜좋아하고 컴퓨터좋아하는 40대남자생일선물 로는 이게 현실적으로 굉장히 좋아할거같네요.



##남성건강기능식품



이게 은근히 좋은게, 제품만 잘 선택하면 굉장히 좋아할겁니다.

물론 겉으로는 "난이런거 필요없어~~에이~내가 얼마나 건강한데~"라고하지만, 역사가 증명하듯 남성건강에 좋다고 소문난 생물들은 거의 멸종에 가까워진다는게 지론이기 때문에..이건 누구나 좋아할겁니다.


사실 비타민B6나 레시틴, 마카 이런게 좋은데, 그것에대해서 모르는사람은 받아봤자 이게뭐야 라고할것이니..그래도 인지도가 있는것중에 고르도록 합시다. 아무래도 건강에 관심이 엄청나게 커지는 40대남자생일선물로 손색이 없을만한 물건입니다.


## 벨트




상품권도 싫고 이것저것 생각하기도 싫다면, 벨트하나 삽시다. 다만,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는 제품이여야 하겠죠. 벨트는 무난하게 브라운계통의 가죽이 좋습니다. 블랙도 좋지만, 평상시에 자주 차기엔 브라운이 더 좋겠죠.



## 지갑



역시 40대남자생일선물로 빠지지않고 등장하는 녀석중 하나입니다. 지갑이죠. 개인적으로는 지갑과 벨트는 진짜 마지막 못고를때 선택일뿐이고, 왠만하면 다른걸로 하시길...ㅎㅎ 왜냐하면 식상해서요..ㅎㅎ

가격으로 볼때는 그래픽카드가 어떤걸 선택하냐에따라서 1등이 될수도 있고, 2등정도가 될수도있다고 생각이드네요. 2060시리즈의 경우 30만원후반대라고 봐야하니까요..가장저렴하게 먹힐수 있는건 건강기능식품이겠구요..ㅎㅎ

그럼 40대남자생일선물 잘 고르시고,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