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터넷 사주 보는곳 알려드림

무료 인터넷 사주를 볼 수 있는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을하다보면 무료로 볼수있는곳이 많이 보이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면 마지막에 결재페이지가 뜨는곳이 허다합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을 위해서 제가 믿을수 있는 사주풀이를 해주는 곳을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시어 굳이 돈쓰지말고 무료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무료 인터넷 사주를 볼 수 있는 이유는, 사주라는것이 결국 일정한 법칙에 의해서 결과를 보여주는것입니다. 그러니 점꾀가 아닌 본인의 태어난 정보를 가지고 어떤 운명을 가지고있는지 책에서 찾는과정이니 그 정보만 있으면 무료로 보는것도 어려운게 아니지요. 그러니 무료 사주라고 해서 뭐 맞지않는다라는 생각은 안하셔도 될거라 생각되네요.


## 신한생명 무료운세 검색




검색창에 위처럼 검색하면 무료 인터넷 사주를 볼수있는 신한생명 사이트가 나옵니다.






들어가면 바로 나오지는 않고, 위처럼 게시판이 나오는데, 가장 상단 공지에 보면 바로가기 주소가 있습니다.





그 페이지에서 링크를 클릭하면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가 나옵니다. 링크는 바로 아래 또 걸어드리겠습니다.


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위 클릭시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그럼 위와같은 신한사이트가 나오구요. 여기서 무료운세를 종류별로 볼 수가 있습니다. 애정궁합, 꿈해몽, 사상오행, 생활운세, 등등 정말 많은 무료 인터넷 사주가 있습니다. 아마 올해 말이되면 위 신토정비결이 2020으로 바뀌겠죠? 지금은 아직 11월이니 2019로 나와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토정비결을 봐봤습니다. 성별과 생년월일과 태어난시까지 체크를 하고 운세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상세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위 캡쳐에는 총론과 재물운만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시면, 다양한 캡션의 운세가나오구요. 월별운세도 젤 아래에 나옵니다. 올해 10달을 지내보니..위 사주가 맞는거같네요..집안에 가족이하나 더 생기는데,,진짜 그렇게 써있네요..신기방기 ㅎㅎㅎ 물론 운세를 너무 맹목적으로믿어서는 안되지만, 재미로 생각하고 보시면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그러니 즐겁게 재미로만보세요.. 무료 인터넷 사주를 보고 결과가 잘 안나왔다고해서 우울해하면, 그것이 더 본인의 운명을 망치는길이니까요.